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뉴모델
롤스로이스, 알파인 센테너리 컬렉션 국내 공개 12
등록자 허인학 작성일자 2013-11-28 오후 2:58:08

100년 전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롤스로이스 알파인 센테너리 컬렉션

롤스로이스 모터카는 지난 1127일 청담동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100년 전알파인 트라이얼 우승 기념 모델 실버 고스트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이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알파인 센테너리 컬렉션을 국내에 공개했다. 알파인 센테너리 컬렉션은 전 세계에 35대만 제작됐고, 국내에는 단 1대만 판매되는 한정판 모델이다.

 

 이 차량의 외관은 경기 출전 당시 래들 리가 탑승했던 실버 고스트의 오마주로 래들리의 경주차에 적용했던 검정색 그릴과 휠이 똑같이 적용됐다. 현대식 롤스로이스 차량에 은색이 아닌 다른 색의 그릴이 적용된 것 역시 최초다. 국내에 공개된 알파인 센테너리 컬렉션에도 동일한 색상의 그릴과 휠이 적용됐다. 아울러 외관에 블랙과 실버 투 톤 컬러가 칠해졌다.

 

인테리어 역시 특별한 요소가 들어있다. 롤스로이스의 상징인 아날로그 시계는 랠리 무대와 기록시간을 보여주고, 뒷좌석의 피크닉 테이블과 프론트 페시아에 새겨진 무늬는 알파인 코스의 지형과 거리를 표현한다. 이 부분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알파인 트라이얼 센테너리 컬렉션은 100년 전 '오스트리아 알파인 트라이얼'이라는 내구 레이스에 참가한 4대의 롤스로이스 실버 고스트 중 우승을 거머쥔 제임스 래들리의 차량에서 염감을 얻어 제작한 모델이다.

 

국내에 선보인 알파인 컬렉션 고스트는 고스트 스탠다드 휠 베이스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고스트 스탠다드 휠 베이스는 41만원부터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비스포크 프로그램을 포함하면 492백만원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