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뉴모델
BMW, 뉴1시리즈 5도어 해치백 12
등록자 박상대 기자 작성일자 2011-07-01 오전 10:43:23




BMW코리아가 차세대 콤팩트 모델 뉴1시리즈 5도어 해치백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BMW 뉴1시리즈는 모든 라인업에 새롭게 개발된 트윈터보 기술이 처음으로 도입됐다. 이로써 1.6ℓ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116i는 136마력, 118i는 170마력, 2.0ℓ 디젤엔진의 120d는 184마력을 내게 됐다.

또한 동급 유일의 후륜 구동방식인 BMW 뉴1시리즈는 강력한 주행성능뿐 아니라 효율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향상된 승차감과 넉넉한 공간도 제공한다. BMW만의 혁신적인 기능과 민첩한 핸들링, 새로워진 디자인은 물론 성숙미가 느껴지는 외관은 BMW 특유의 차체 황금비율로 활기차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뿜어낸다.

여기에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을 적용해 높은 연료 효율성을 끌어냈으며, 동급 모델 중 세계 최초로 8단 자동 변속기(옵션)와 오토 스타트&스톱 시스템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균형의 하중 분배, 첨단 서스펜션 기술을 통해 승차감과 핸들링을 크게 개선했다.
 
전 모델에 비해 전체길이는 85mm, 휠베이스는 30mm, 폭은 17mm 늘어나 실내공간이 넓어졌고, 스포티한 외관을 완성하는 시각적 효과를 가져왔다. 뒷좌석 레그룸 또한 21mm 늘어났고, 트렁크 용량도 330ℓ에서 360ℓ로 커졌다. 장력 저항력이 높은 차체 덕분에 더욱 빠르게 반응하고 안전하게 탑승자를 보호하고 전면, 측면, 헤드 에어백을 비롯한 광범위한 안전장치를 장착했다.

이외에도 iDrive 시스템과 BMW 커넥티드드라이브 시스템을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다. 하이빔 어시스턴트,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파킹 어시스턴트, 후진 카메라, 추돌 경고를 비롯한 차선이탈 경고, 브레이크 기능의 크루즈 컨트롤, 속도제한 및 통행금지 정보, 인터넷 연결, 강화된 스마트폰과 MP3 통합기능, 실시간 교통정보, 인터넷 라디오, 페이스북 등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해 운전 편의와 즐거움을 더했다. 뉴1시리즈는 내년 상반기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