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뉴모델
푸조 508, 동급 최강 연비 실현 15
등록자 박상대 기자 작성일자 2011-06-10 오후 5:00:27


푸조 508, 동급 최강 연비 실현하다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e-HDi 출시


푸조(PEUGEOT) 프리미엄 세단 508 Active(악티브)가 동급 최강 연비를 실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8일 서초동 푸조 서초전시장에서 푸조의 최신 친환경 기술인 마이크로-하이브리드 e-HDi (micro-hybrid e-HDi)가 적용된 프리미엄 세단 508 Active (악티브)를 공식 출시한 것.

푸조 508 악티브는 3세대 스탑 & 스타트(Stop & Start) 기술이 적용돼 동급 최초로 22.6km/l의 연비를 달성시켜 고효율성을 달성함은 물론 이산화탄소 배출량 119g/km의 친환경성까지 자랑한다.



더욱이 푸조 508 악티브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모델로 마이크로-하이브리드(micro-hybrid) e-HDi 친환경 기술이 탑재됐다.

이중 마이크로-하이브리드 e-HDi의 i-StARS (Start Alternator Reversible system)기능은 주목할만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배터리를 충전하는 발전기(Altornator)역할과 함께 재 시동을 거는 스타터(Starter) 기능을 모두 갖추고 토크 역시 이전보다 70%향상돼 정차 후 0.4초만에 재시동이 가능하다.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508 악티브는 4,290만원(VAT 포함)으로 한-EU FTA로 인한 관세 인하분이 적용된 가격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