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제네시스, DP 월드투어 ‘코리아 챔피언십’ 후원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3-04-06 오전 10:53:00


제네시스, DP 월드투어 ‘코리아 챔피언십’ 후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오는 27일(목)부터 나흘간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골프클럽코리아(잭니클라우스GC)’에서 개최되는 ‘제1회 코리아 챔피언십(Korea Championship)’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목) 발표했다.

‘코리아 챔피언십’은 DP 월드투어(DP World Tour, 옛 유러피안투어)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가 공동 주관하는 대회로, DP 월드투어가 국내에서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2013년 ‘발렌타인 챔피언십’ 이후 10년 만이다.

DP 월드투어는 미국프로골프(이하 PGA) 투어와 함께 세계 양대 골프 투어로 꼽힌다.

이번 대회는 DP 월드투어와 KPGA를 대표하는 156명의 선수가 총상금 2백만 달러(약 25억 원)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2021년 ‘오메가 유러피언 마스터스’ 우승자 라스무스 호가드, 2023 ‘HSBC 아부다비 챔피언십’에서 3위를 기록한 로버트 매킨타이어 등 유럽 강호들이 참가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선수로는 지난해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 및 제네시스 포인트 대상의 영광을 누렸던 김영수, 2022 ‘코오롱 제64회 한국오픈’에서 우승한 김민규 등이 출전한다.

제네시스는 ‘프리젠팅 스폰서(Presenting Sponsor)’ 자격으로 홀인원 부상과 선수단 이동 및 대회 운영을 위한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한다.

특히, 제네시스는 캐디 예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뿐만 아니라 담당 캐디에게도 부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GV70 전동화 모델을, 캐디에게는 GV60 차량을 지급한다.

제네시스는 한국 남자 골프의 세계화를 지원하기 위해 국내 선수들이 활약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골프 대회의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PGA 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PGA 투어와 DP 월드투어의 첫 공동개최 대회인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프레지던츠컵’ 등을 후원하며 한국 남자 골프 선수들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다.

제네시스는 ‘코리아 챔피언십’까지 후원을 확대함으로써 한국 남자 골프 발전을 위한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입지를 더욱더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리아 챔피언십’ 우승자는 DP 월드투어 회원 자격과 함께 2023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출전 기회를 얻는다. 또한, DP 월드투어 시즌을 상위 10위권으로 마칠 경우 PGA 투어 진출권도 획득하게 된다.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은 “PGA 투어, DP 월드투어, KPGA의 메이저급 대회들을 후원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제네시스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골프에 대한 제네시스만의 대담한 헌신(Audacious Commitment)을 통해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한국 남자 프로 골프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KPGA 구자철 회장은 “DP 월드투어와 공동 주관 대회를 개최하게 돼 설레며 ‘코리아 챔피언십’을 통해 향후 양 투어가 더욱더 협력을 견고히 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본 대회에 후원을 결정해 주신 제네시스 임직원 여러분께도 고마움을 전하며 최고의 무대에서 최고의 선수들이 실력을 겨루는 무대인 만큼 최고의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DP 월드투어 CEO 키스 펠리는 "이번 대회는 KPGA와의 파트너십이 만든 소중한 결실이며, KPGA 투어 선수들이 세계 최고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제네시스 브랜드가 역사적인 첫 번째 DP월드투어-PGA 투어 공동 개최 대회였던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던 것에 이어 이번 대회에도 프리젠팅 스폰서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경기 실황은 DP 월드투어의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오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180개국에서 중계된다.

현장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평일권 5만 원, 주말권 8만 원, 전일권 15만 원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