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볼보자동차코리아, 전국 전시장에서 ‘볼보 체크인 플러스(Volvo Check-in Plus 1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2-09-27 오전 10:39:26


스웨덴 네페르티티 재즈 클럽의 감동을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10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전국 9개 대표 전시장에서 ‘볼보 체크인 플러스(Volvo Check-in Plus)’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S90 및 XC90 등 플래그십 모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자리다.

이를 위해 기간 중 전국 7개 딜러사가 운영하는 대표 전시장에서는 지정된 일정에 따라 특별 무대와 함께 공연, 팝업 전시가 마련된다.

특히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네페르티티(Nefertiti) 재즈 클럽을 모티브로 한 무대에서는 뮤지션 정엽, 정인, 양지가 각 공연 일정에 출연해 다채로운 재즈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국 바워스&윌킨스(B&W, Bowers & Wilkins)의 하이엔드 라인업 모델의 청음기회와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전시 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여기에 이벤트 참가 후 실제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LP & 블루투스 턴테이블’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단순히 이동수단이 아닌 더 나은 삶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하는 볼보의 철학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문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의 매력을 선사할 S90과 XC90은 글로벌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역동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볼보자동차의 철학과 가치를 대변하는 플래그십 모델이다.

섬세한 디테일과 천연 소재를 활용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및 첨단 편의사양, 안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첨단 기술까지 모두 집약됐다.
 
특히 재즈 클럽 모드와 예테보리 콘서트홀 모드를 지원하는 영국 바워스앤윌킨스(B&W)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스웨덴의 장인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오레포스(Orrefors®) 천연 크리스탈 기어노브, 꽃가루는 물론 초미세먼지 모니터링해주는 공기청정 기능까지 동급에서 만날 수 없는 최고의 감성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기간 중 전국 공식 딜러사에서 운영하는 ‘볼보 체크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볼보 체크인’ 및 ‘볼보 체크인 플러스(Volvo Check-in Plus)’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및 각 딜러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