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볼보자동차코리아,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차량 지원 1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2-07-08 오전 10:52:35


드라마로 만나는 새로운 스웨디시 럭셔리 프리미엄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볼보자동차 C40 리차지를 비롯해 XC레인지, S90 등 브랜드 주요 모델을 지원한다.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는 첫 방영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24.5%를 기록한 화제의 작품으로, 혼기가 꽉 찬 이가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극 중 법무법인 일목 파트너 변호사로 등장하는 이현재와 백화점 퍼스널 쇼퍼, 현미래의 애마로 프리미엄 컴팩트 SUV XC40과 브랜드 최초 쿠페형 순수 전기차 C40 리차지를 지원해 새로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등장하는 배우들의 역할에 맞춰 ▲스웨디시 럭셔리의 정수, XC90 ▲스웨디시 럭셔리 세단, S90 ▲중형 프리미엄 SUV, XC60을 제공해 볼보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한다.

특히, 지난 2월 국내 공식 출시된 C40 리차지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모델이며, 볼보자동차 ‘인간 중심(Human-centric)’ 철학을 바탕으로 ▲전기차 전용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파일럿 어시스트, 충돌 회피 지원, 시티 세이프티 등 최첨단 안전 시스템 ▲하만카돈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360도 카메라 등 최고급 옵션을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두 개의 전기 모터를 통해 최고출력 408마력, 최대토크 67.3kg·m의 성능으로, 0에서 100km/h까지 4.7초만에 도달하는 역동적인 주행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이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볼보의 다양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만의 색다른 매력을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된 tvN 주말드라마 ‘마인’을 비롯해 ‘윤스테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및 예능에 차량을 지원해 적극적인 감성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