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폭스바겐코리아, 베스트셀링 모델 ‘골프’ 오너 위한 축제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3-11-14 오전 11:16:03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 참가자 모집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2월 3일(일) 개최되는 ‘골프’ 오너들을 위한 축제,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2023 Volkswagen Golf Treffen Korea)”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기도 파주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오스트리아에서 개최되는 폭스바겐 페스티벌 ‘뵈르테제 GTI 트레펜(GTI Treffen am Wörthersee)’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1982년부터 뵈르테제 (Wörthersee) 라는 호숫가 도시에서 펼쳐지는 이 행사는 독일어로 ‘모임’을 의미하는 ‘트레펜(Treffen)’이라는 행사명에서 알 수 있듯 폭스바겐 골프 오너들이 매년 모여 본인들의 차를 선보이고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축제로 유명하다.

49여년을 이어온 골프의 헤리티지를 오너들의 차량으로 직접 느낄 수 있는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는 1세대 / 8세대 골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존, 다양한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참가 차량 중 가장 멋진 골프를 선정하는 ‘베스트 골프 콘테스트’, 폭스바겐과 골프에 대한 상식을 겨루는 단체 O/X 퀴즈 및 최신 골프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 럭키드로우 등도 진행된다.

그룹 god의 리더이자 유투브 채널 ‘칼쳐맨 (CARTUREMAN)’을 운영하는 가수 박준형도 이번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본인의 유투브 채널에서 데일리카로 실제 운용하는 골프 7.5 세대를 소개하며 많은 애정을 보여준 바 있는 박준형은 골프 오너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폭스바겐의 타임리스 아이콘 해치백 골프의 오너들이 본인의 차를 직접 소개하며, 다양한 골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오랫동안 골프에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 준 오너들이 골프와 함께 좋은 추억을 쌓는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의 참가 신청 접수는 11월 14일부터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이뤄지며, 15일부터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총 70명의 골프 차량이 초청되며, 당첨자는 11월 21일 개별 발표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폭스바겐 공식 액세서리 패키지와 특별 제작된 기념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