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볼보트럭코리아, 2023 서비스 캠프 및 전국 순회전시 성료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3-05-22 오후 4:36:32


볼보트럭코리아,

2023 서비스 캠프 및 전국 순회전시 성료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지난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전국 17개 거점에서 ‘2023 서비스 캠프 및 안전 운행 캠페인’과 ‘퓨얼 세이브(Fuel save)’ 순회전시를 성공리에 마쳤다.

볼보트럭은 5일간 전국 거점에서 서비스 캠프를 진행하는 한편 퓨얼 세이브(Fuel save) 시스템이 적용된 FH, FM, FMX 대형 모델과 FE 준대형 모델 5대를 전시하며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델을 소개했다.

기간 동안 볼보트럭 임직원들은 전국 거점에서 현장을 찾은 약 2,200여 명의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한 점검 서비스와 함께 새로운 신모델을 소개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순회전시 기간 동안 소개된 ‘2023년형 퓨얼 세이브(Fuel save)’ 모델에는 업그레이드 버전의 I-Shift를 포함하는 파워트레인 및 주요 부품이 변경 적용된 볼보 D13 / D11 eSCR 엔진 시스템이 장착되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기존 차량 대비 월등한 운행 성능과 연비 효율을 특징으로 하는 퓨얼 세이브 엔진은 볼보트럭이 2013년부터 8년간 1조 3천억원의 비용을 투자하여 개발했다.

‘유로 6 스텝 E’ 기준에 발맞춰 성능은 물론 연비 효율을 극대화하였고, SCR(선택적 촉매 환원장치)을 적용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상용차의 특성상 차량을 전시해 두는 별도의 공간 대신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서 고객 차량의 안전을 살피고 차량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현장을 찾아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고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어서 매우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차량의 제품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핵심가치 ‘안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트럭은 2023 서비스 캠프와 더불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운행 캠페인도 진행했다.

각 캠페인 거점에 졸음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운전자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을 배포하여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도왔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