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뉴카렌스
'
 
 
 
HOME > 뉴스 > 뉴모델
만트럭버스코리아, 유로6 제품 라인업 아시아 최초 공개 1
등록자 박은진 기자 작성일자 2015-05-08 오전 11:19:09





만트럭, 업계 최고 성장률 50.1% 달성!


유로6 라인업으로 상승세 이어간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그룹(MAN Truck & Bus)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지난 7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새로운 유로6 제품 라인업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해 연간 판매량 1,000대, 수입 상용차 브랜드 중 가장 높은 50.1%의 성장률을 기록한 만트럭은 이번에 공개한 트랙터 5종, 덤프 5종, 카고 7종 등 모두 17개의 유로6 라인업으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유로6 라인업은 시야 확보와 안전을 위해 과감하게 노출된 와이퍼 암과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에이필러, 원활한 공기 유입을 위한 3피스 프런트 범퍼 등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D38 엔진과 더욱 새로워진 D26 엔진을 장착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연비 효율성은 물론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를 통해 유로6 기준 및 친환경 조건을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거리 운송 및 오프로드 차량에 모두 적용되는 'MAN 팁매틱2' 자동변속기, 고속기어 사이의 신속한 변속을 가능케하는 '스피드 시프팅(Speed Shifting)', TGS 덤프에 새롭게 적용된 600kW 이상의 강력한 브레이크 시스템 'MAN 프리타더(MAN PriTarder)' 등 새로운 기능이 더해져 장거리 운행 편의성과 연비 개선 효과도 제공한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지난해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기록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유로6 신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더 큰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주행감성과 경제성이 완전한 조화를 이룬 뛰어난 제품력을 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은 물론이고 친환경 상용차 리더십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