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페라리
'
 
 
 
HOME > 뉴스 > 모터스포츠
쉐보레레이싱팀,안재모 선수 영입해 2014 시즌 슈퍼레이스 출격!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4-02-12 오후 3:07:11




쉐보레레이싱팀,

안재모 선수 영입해 2014 시즌 슈퍼레이스 출격!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쉐보레(Chevrolet) 레이싱팀이배우 겸 카레이서안재모 선수를 새로 영입하고, 더욱 강력하게튜닝한쉐보레크루즈레이스카로올 시즌 슈퍼레이스에출전한다.

새롭게 합류한 안재모는 풍부한 실전 경험으로 다져진 레이싱기량을 바탕으로국내 모터스포츠의 거장 이재우 감독과 함께 쉐보레레이싱팀의 투 톱 체제를 완성하며,8년 전통의 명문 쉐보레레이싱팀에 관록과 패기의 조화를 선사하게 됐다.

쉐보레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새로 합류한 안재모 선수와의 완벽한 팀워크를 위해 호흡을 맞추고, 새로운 대회 규정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튜닝된크루즈레이스카로팀의 명성에 부응하는 성적을 내기 위해 올 시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쉐보레레이싱팀은 이재우 감독겸 선수와 안재모 선수를 앞세운 투카 진영을 바탕으로 새로운 대회 규정에 따른 레이스카 재정비를 통해 오는 4월 개막하는 201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GT클래스(배기량1400cc초과 5000cc 이하)에 출전한다.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연기자로서 활약해 온 안재모 선수는 다년간의 카레이스 경력으로 국내 모터 스포츠 업계에서 기본기가 탄탄한 드라이버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국내 유일의 완성차 메이커 카레이싱팀인쉐보레레이싱팀은 2007년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레이싱팀을 출범시킨 후, 창단 첫 해 4개월 만에 ‘CJ슈퍼레이스’투어링A클래스(배기량 2000cc이하)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이래 팀 통산 5연패 달성, 이재우 선수 종합챔피언 4연패, ‘한국모터스포츠 대상’의 3년 연속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 등 국내 모터스포츠 사상 최단 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