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모터스포츠
‘브리지스톤 월드 솔라 챌린지 2013’ 성황리에 마쳐 13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3-10-17 오전 10:46:30




‘브리지스톤 월드 솔라 챌린지 2013’ 성황리에 마쳐

태양광 동력 자동차로 호주 대륙을 종단하는 ‘브리지스톤 월드 솔라 챌린지 2013 (Bridgestone World Solar Challenge 2013)’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 우승은 네덜란드 국적의 ‘누온 태양광 자동차팀(Nuon Solar Car Team)’이 차지했다. 누온 태양광 자동차팀은 33시간 3분의 기록으로 통과했으며 평균속도 시속90.71km를 기록했다. 2위는 36시간 22분의 기록으로 일본 도카이 대학팀이 차지했다.

브리지스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모터스포츠를 총괄하고 있는 우시쿠보 히사오(Ushikubo Hisao) 이사가 우승팀을 비롯한 수상자들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시상했다.

‘브리지스톤 월드 솔라 챌린지’ 대회는 3개 클래스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흥미진진한 클래스는 총3천킬로미터가 넘는 호주대륙 종단코스를 누가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도착하는가를 겨루는 챌린저 클래스 경주.

브리지스톤은 초고연비 에너지 절감 타이어 ‘에코피아(Ecopia)’와 같은 친환경 제품 생산판매뿐만 아니라 ‘월드 솔라 챌린지’와 같은 범세계적인 대회를 후원함으로써 친환경 기술 개발과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브리지스톤은 고객과 파트너, 지역사회와 함께 세계 시민이 함께 누리고 살아갈 친환경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