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뉴모델
포르쉐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 출시 0
등록자 김경수 작성일자 2013-01-14 오후 4:48:40


하이엔드 스포츠 세단,

포르쉐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


신규 라인업의 추가
서울.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1월14일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한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디테일 변경과 기본 사양이 대거 장착된 이번 플래티넘 에디션은 파나메라 4와 파나메라 디젤, 2종으로 출시된다.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에디션인만큼 섬세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컬러로 변경된 외관이 돋보인다. 사이드 미러 하단과 공기흡입 그릴 라멜라, 트렁크 리드 위의 트림과 리어 디퓨저 등이 모두 플래티넘 실버 메탈릭 색상으로 변경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변경된 실버 메탈릭 컬러는 사이드 윈도우 스트립의 글로시한 블랙 마감재와 더불어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이 제공하는 5가지 외장의 어떤 컬러와도 조화를 이루며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의 강력한 존재감을 강조한다. 이번 에디션의 외장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메탈릭 바살트 블랙(Metallic basalt black), 메탈릭 카본 그레이(Metallic carbon grey)와 메탈릭 마호가니 래커(Metallic mahogany lacquer) 등 총 5개의 컬러가 선택 가능하다.


많은 고객의 호응을 받았던 기본 사양들 역시 대거 장착됐다. 바이제논 헤드라이트와 전후방 파킹 어시스트, 주변 운전자를 배려하기 위한 내•외부의 자동 조광 미러 등의 편의 장치는 물론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이 포함된 포르쉐 더블 클러치가 기본 장착돼 연비 효율까지 높였다. 포르쉐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레드, 블랙, 골드의 엠블럼(포르쉐 크레스트)이 새겨진 19인치 파나메라 터보 알로이 휠은 포르쉐가 전달하는 스포티한 우아함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와 앞 좌석 히팅 시스템 역시 기본 탑재됐다.

고급스러운 실내

실내 인테리어 역시 블랙과 룩소르 베이지의 새로운 바이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하이 퀄리티의 부분 가죽 인테리어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으며 전체 가죽 인테리어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대시보드 상부와 도어 트림, 로드 스페이스 커버는 물론 레그룸과 프론트 시트의 후면부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해 룩소르 베이지 컬러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게 했다. 스포츠 디자인 스티어링 휠과 포르쉐 크레스트가 새겨진 프론트와 리어 헤드 레스트, 그리고 프론트 도어 트림 스트립 위의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는 에디션 모델로의 가치를 증명한다.

한편 내비게이션 모듈이 탑재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 • PCM)는 럭셔리한 에디션의 매력을 배가한다. 고해상도의 7인치 TFT 터치 스크린과 235 와트의 출력을 생성하는 11개의 스피커가 결합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는 언제 어디서나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든다.

플래티넘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파나메라4 모델이 1억 3200만원, 파나메라 디젤 모델이 1억 2420만원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