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뉴모델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ES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2-09-20 오후 4:07:10




독일 프리미엄 디젤은 비켜라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ES



렉서스 브랜드는 수입차 원조 베스트셀링카 렉서스 ES를 풀모델 체인지한 뉴 제너레이션 ES의 국내 출시를 9월 13일로 확정하고, 지난 16일부터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일제히 사전계약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89년 첫 출시된 렉서스 ES 시리즈는 이번 뉴 제너레이션 ES를 통해 6세대의 변신을 맞이했다. ES 시리즈 최초로 하이브리드 모델인 ES 300h을 라인업에 추가했고, 뉴 제너레이션 GS에서 시작된 ‘스핀들 그릴’로 대표되는 ‘강렬한 외관’, 휠베이스가 길어지고 앞뒤 오버행을 줄여 실내공간을 넓혀 기존 ES의 DNA는 유지하면서도 스포티한 주행성능은 더욱 향상되어 ES를 새로운 차원으로 재구성했다.

국내에는 뉴 제너레이션 ES 350, 뉴 제너레이션 ES 300h 두 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스핀들 그릴로 대표되는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 넓어진 실내공간과 향상된 주행성능의 병행은 그동안 퍼포먼스에 편향된 프리미엄 중형세단의 선택에 있어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는 평가다.

특히 뉴 ES 300h의 경우, 디젤모델을 능가하는 압도적인 연비성능과 렉서스 하이브리드만의 강력한 퍼포먼스, 친환경성으로 독일 프리미엄 디젤을 공략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실제 지난 3월 출시된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GS의 경우, 7월 말까지 누적 673대를 판매(KAIDA 등록기준, 하이브리드 모델인 GS 450h 포함)했다. 지난해 전체 판매량 51대 대비 13배 가량 증가한 수치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전 모델 대비 대폭 향상된 성능, 새로이 하이브리드 ES 300h의 라인업 추가와 함께 보다 많은 고객이 진정한 프리미엄 중형 세단의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을 갖췄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