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모터스포츠
푸조, 오피셜카로 국내 모터스포츠 지원사격 나서 1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2-08-23 오후 2:48:13




푸조, 오피셜카로 국내 모터스포츠 지원사격 나서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국내 모터스포츠 오피셜카 지원을 통해 수많은 세계 모터스포츠에서 쌓은 푸조의 명성을 소비자들에게 각인할 계획이다.

푸조는 오는 25일, 영암에 위치한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orea International Circuit)’에서 진행되는 ‘한국 DDGT 챔피언십(HANKOOK DDGT Championship)’에 508GT, 308CC, 207CC 등 푸조 대표 모델들을 오피셜카를 지원한다. 2006년 시작된 DDGT는, Drift, Drag, Time Trial, Grand Touring, Gymkhana 등 자동차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한데 모은 모터스포츠의 종합선물세트로, 아마추어 애호가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성원을 이끌고 있는 대회.

508GT는 경기 전 트랙 상태를 점검하고 경주 자동차를 선도하는 페이스카로 나선다. 508GT는 204마력의 힘을 내는 최신 2.2 HDi 디젤엔진이 장착된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최상급의 바디 강성과 정확한 드라이빙을 제공하는 최상위 드롭링크 듀얼 위시본이 전방 서스펜션으로 장착되었으며, 후방은 멀티 암 리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뿜어낸다.

이 밖에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308CC와 207CC 역시 대회의 오피셜카로 활약하게 된다.

1894년 세계 최초 자동차 경기인 파리-루앙 레이스 우승을 시작으로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르망 24시 내구레이스 등에서 수많은 우승을 통해 기술력과 명성을 쌓은 푸조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모터스포츠 지원으로 푸조의 우수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한편, 25일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진행되는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에는 푸조 RCZ가 페이스카로 나서며 508SW, 3008 등이 오피셜카로 함께 등장할 계획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