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모터스포츠
2012 제네시스쿠페 레이스카 첫 공개 1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2-05-16 오후 4:07:08




성우오토모티브㈜ 인디고레이싱팀
 
"2012 제네시스쿠페 레이스카 첫 공개"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이하 KSF)의 초대 챔피언 팀으로 등극한 성우오토모티브㈜ 인디고레이싱팀이 5월 19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의 개막전 출전을 앞두고 2012년 인디고레이스카를 공개하며 시즌 챔프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오늘 인디고레이싱팀에서 첫 공개된 제네시스 쿠페 레이스카는 KSF의 기술규정과 안전규정에 따른 바디로 기존의 선수인 최명길, 오일기선수의 차량은 인디고레이싱팀 고유의 팀컬러를 기본으로 제작되었고, 올시즌 새로 영입한 알렉스선수의 레이스카는 다른 두 선수와는 전혀 다른 레드컬러의 도색을 기본으로 인디고레이싱팀 고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성우오토모티브㈜ 인디고레이싱팀은 지난시즌 종합우승과 준우승을 한 최명길, 오일기 선수를 비롯, 새로 영입한 신인 드라이버인 알렉스 선수가 출전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지난해 3위로 시즌을 마감한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김중군 선수를 비롯하여, 같은팀의 조항우선수나 채널A의 이승진, 조성민 선수등 다른 팀과의 대결도 볼만한 레이스가 되겠지만, 비시즌동안 체중감량과 꾸준한 체력관리로 각오를 다지고있는 오일기 선수와 지난시즌 챔프인 최명길 선수와의 팀내 경쟁구도도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제네시스쿠페 클래스 2연패를 향한 인디고레이싱팀의 2012년 레이스카는 5월 19일 KSF 1전의 출전에 앞서 5월 17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