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9월 문화행사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7-08-16 오후 5:37:56

<축제>

 

<전시>

제3회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발


반쪽이의 고물 자연사 박물관

 



산업 폐기물을 소재로 만든 조각과 설치 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다. 관람자가 우산살 등을 이용해 직접 모빌을 만들어 볼 수 있다.

- 일시 : ~ 9월 24일
- 장소 : 서울 가회동 북촌미술관 - 문의 : (02) 741-2296
- 홈페이지 : www.bukchonartmuseum.com


놀이와 장난감

 

세계 각국의 전통의상을 입은 바비인형을 비롯해 목각인형, 봉제인형 등 다양한 종류의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장난감을 직접 제작해 보는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 일시 : ~ 10월 8일
- 장소 : 경기도박물관
- 문의 : (031) 288-5300
- 홈페이지 : http://musenet.or.kr

국내·외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과 함께 힙합, 소울, 펑키 등 다양한 장르를 즐길 수 있다.
총 6개 무대에서 해외 14개팀, 국내 32개 팀, 총 200여 명에 달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 일시 : 9월 21일 ~ 24일
- 장소 :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
            자라섬재즈센터
- 문의 : (031) 581-2813~4
- 홈페이지 : www.jarasumjazz.com

가야세계문화축전2006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가야세계문화축전은 다양한 공연과 전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야외에서 펼쳐지는 마당극과 퓨전 콘서트, 영화상영 등이 펼쳐지고 가야문화를 체험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 일시 : 9월 22일 ~ 10월 3일
- 장소 : 김해시 가야유적지 일원 - 문의 : (055) 330-6841
- 홈페이지 : www.gayafestival.com

 

2006 제8회 원주한지문화제

1600년의 세월을 이어온 원주의 한지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다. 한지로 만든 의상, 공예품 등이 전시되고 한지 제작과정과 공예품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 일시 : 9월 20일 ~
                  24일
- 장소 : 강원도 원주             치악예술관
            일원
- 문의 : (033)761-8012   
- 홈페이지    
http://wjhanji. co.kr/festival

불편한 진실
(An Inconvenient Truth)

- 감독 : 데이비스 구겐하임  
- 출연 : 앨 고어  
- 개봉 : 9월 14일
- 장르 : 다큐멘터리

미국 민주당의 대선후보였던 앨 고어 전 부통령이 지구 온난화 문제를 역설하는 사회성 깊은 다큐멘터리.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를 돌며 지구온난화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강연을 펼치는 앨 고어의 강연 모습을 그대로 담아 보여준다. 앨 고어는 정치 입문 전부터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았고

2000년 대선에서 떨어진 뒤 정계를 떠나고 본격적으로 강연에 뛰어들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이상 기온 현상이 지구온난화의 결과라고 말하며, 이런 상태로는 10년 안에 지구에 재앙이 닥칠 것이라고 지적한다.

 

뚝방전설

- 감독 : 조범구  
- 출연 : 박건형, 이천희, MC 몽
- 개봉 : 9월 7일
- 장르 : 액션, 코미디

온갖 욕설과 허풍으로 상대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구강액션의 달인 유경로(MC몽). 최선을 다해 싸움을 말리지만 부지불식간에 선제공격을 하는 기성현(이천희). 천하무적의 기술과 화려한 발차기로 상대를 제압, 모든 상황을 일순간에 마무리하는 카리스마 박정권(박건형). 이들은 일찍이 교내를 평정한 후, 학군을 넘어 뚝방까지 차례로 접수하며 ‘노타치파’를 결성한다. 훌륭한 건달이 되겠다는 포부를 안고 정권이 홀연히 자취를 감춘 지 어느덧 5년. 그들의 아지트 뚝방은 다시 ‘뚝방파’의 손에 들어가고 성현과 경로는 화려했던 과거를 뒤로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어느 날, 전설의 중심에 있었던 정권이 다시 컴백하면서 활기를 찾은 성현과 경로는 화려한 부활을 꿈꾸며 정권을 앞세워 ‘노타치파’를 재결성한다. 이로써 ‘노타치파’와 ‘똑방파’의 필연적인 싸움이 시작된다.

 

 

 

 

 

 

 

 

센티넬 (The Sentinel)  

- 감독 : 클락 존슨
- 출연 : 마이클 더글라스,
            키퍼 서덜랜드,
            킴 베싱어
- 개봉 : 9월 7일
- 장르 : 범죄, 드라마,스릴러

미국의 국가안보국의 피트 게리슨(마이클 더글라스)은 최고 경력의 베테랑 비밀요원. 20년 전 총알 세례속에 몸을 던져 대통령의 목숨을 구할 만큼 나라에 대한 충성심이 강한 그는 현재 영부인 새라(킴 베이싱어)의 안전 책임을 맡고 있다.

모든 면에서 완벽한 후배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일과 삶에서 행복을 누리고 있었다. 하지만 피트는 절친한 동료인 찰리 메리웨더(클락 존슨)가 살해되는 것을 계기로 미국 대통령 암살 음모의 중심에 서게 된다. 찰리 살인사건을 수사하는 데이빗 베킨릿지(키퍼 서덜랜드)와 피트의 두뇌게임이 시작된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 감독 : 송해성  
- 출연 : 강동원, 이나영  
- 개봉 : 9월 14일
- 장르 : 드라마

윤수, 세 사람을 죽인 사형수 3987. 세 번째 자살도 실패로 끝나고 집안의 골칫덩이로 남은 유정. 살고 싶은 의지도, 희망도 없는 두 남녀가 교도소 ‘만남의 방’에 마주 앉았다. 가난하고 불우했던 남자와 부유하고 화려한 여자, 너무도 다른 두 사람은 삐딱하고 매몰찬 말들을 내던지며 서로를 밀어낸다. 그러나 그들은

이내 사실 서로가 닮았음을 알아챈다.자살시도가 남긴 유정의 손목 흉터, 수갑이 만든 윤수의 손목 상처… 조금씩 경계를 풀고 서로를 들여다보기 시작하는 두 사람. 조그만 창틈으로 새어 들어오는 햇살의 온기만큼 따스해져가는 마음. 그들은 비로소, 아무에게도 하지 못했던 ‘진짜 이야기’를 꺼내놓게 된다.  원작소설 공지영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