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뉴모델
볼보 XC90 R-Design 4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2-03-20 오후 5:30:49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에 새로워진 디자인까지

볼보 XC90 R-Design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프리미엄 7인승 SUV 모델 XC90의 R-Design(R- 디자인) 버전을 국내 출시했다. 볼보 R-Design은 기존 볼보 모델의 내/외관 디자인 및 퍼포먼스를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하게 변화시킨 모델로, XC90이 갖춘 세단의 편안함과 여유로운 레저 성능, 넓은 실내공간 등 장점은 그대로 이어간다. 스포츠성이 강조된 모델인 만큼, 기존 모델들의 구매 고객보다 젊은 층의 관심이 집중되는 라인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볼보 XC90 R-Design은 전용 19인치 알루미늄 휠과 스포츠 서스펜션, 안티-롤 바를 적용해 접지력을 높였다. 높아진 접지력은 보다 즉각적이고 빠른 반응을 이끌어내, 운동 능력을 개선하고 코너 주행시 보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다. 이때 기본으로 적용된 고성능 타이어도 드라이빙 퍼포먼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디자인은 다양한 부분에서 변화를 주었다. 차량의 그릴에는 R-Design 배지를 배치하고, 사이드 미러는 R-Design 전용 실크 메탈릭 아웃사이드 미러 캡을 적용해 강인한 인상을 풍긴다. 또한 R-Design 전용 사이드/리어 스커프 플레이트와 듀얼 트윈 머플러를 장착했으며, 여기에 루프레일과 루프랙을 기본으로 적용해 화물 적재 능력 및 활용성도 극대화했다.

차량의 내부 역시 R-Design 전용 스타일링이 적용되었다. R-Design 전용 블루 컬러 계기판과 천공기법으로 통기성을 향상시킨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한 인상을 가득 풍긴다. 여기에 차량 곳곳에 알루미늄 데코레이션을 넣어 고급스러운 느낌마저 가미했다. 시트는 R-Design 전용 세미 스포츠 버켓 시트를 탑재, 투톤 컬러의 파이핑과 스티칭으로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