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뉴모델
한국토요아자동차 2012 뉴 캠리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2-01-17 오후 5:39:53


23.6km/ℓ 고연비…출시 전부터 주목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을 논하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012년형 뉴 캠리의 한국 출시를 확정하고 18일부터 전국 12개의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 공식 판매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미국에서 최초로 출시된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뉴 캠리’는 미국의 리서치 전문 기관인 Dataium이 조사한 차량 구매 지수 ASI(Auto Shopper Intensity)에 따르면 지난 10월부터 판매 중인 모델 중 단일 모델로는 최고의 ASI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뉴 캠리는 출시 전부터 하이브리드모델 XLE가 ℓ당 23.6km의 공인 연비를 획득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 캠리 하이브리드 XLE는 새롭게 개발된 2.5ℓ4기통 앳킨슨 사이클 엔진과 한층 콤팩트해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THS II를 탑재하여 기존 모델(19.7km/ℓ) 대비 약 20% 향상된 리터당 23.6km/ℓ라는 공인연비를 달성, 현존하는 중형 세단 중 최고의 연비를 자랑한다.




뉴 캠리 하이브리드 XLE는 첨단 소재와 기술이 적용된 고강도 경량화 차체 구조 및 보다 콤팩트하게 설계된 배터리 어셈블리 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기존 캠리 하이브리드에 비해 100cc 증대된 새로운 엔진과 보다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결합으로 3500cc급에 버금가는 강력한 주행 성능이 특징이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18일 공식 출시되는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뉴 캠리의 마이크로 사이트(
www.toyota-newcamry.co.kr)를 새롭게 오픈하며 대대적인 사전 시승예약을 접수받고 있으며 토요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한 다양한 출시 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