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페라리
'
 
 
 
HOME > 뉴스 > 뉴모델
렉서스 뉴IS250C 5
등록자 한영국 기자 작성일자 2009-06-03 오후 5:22:02




렉서스, 아티스틱 다이내믹 컨버터블 뉴 IS250C 출시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치기라 타이조)가 아티스틱 다이내믹 컨버터블인 뉴 IS250C를 출시하고 전국 9개 렉서스 전시장에서 6월 3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출시된 뉴 IS250C는 렉서스 최초의 엔트리급 컨버터블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공개되었다. 차량을 설명한 윤선호 대리는 '뉴IS250C는 V6 2.5L 엔진장착으로 207마력을 발휘하고 엘피네스 (L-Finesse) 디자인을 바탕으로 후드를 제외한 모든 차체 패널을 재설계해 쿠페의 날렵함과 하드탑 컨버터블의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하며 '서울 모터쇼에 공개된 전시용버전에 비해 많은 면에서 보완 되었다'고 강조했다.  

뉴 IS250C는 렉서스의 정숙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밀공학이 적용되었고 21초 만에 개폐되는 3분할식 하드탑 루프는 도어와 창문 주변의 세심한 마감을 통해 컨버터블의 단점이었던 개패시 소음의 정숙성 향상에 기여했다.
통합안전 제어시스템인 렉서스의 VDIM 시스템은 루프 오픈 중에도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더불어 IS250C는 후방 범퍼의 초음파 센서장착으로 루프 개폐 시 뒷편 장애물을 감지, 작동을 중지시켜주고
컨버터블의 안전성 보강을 위해 탑승자의 머리 부분 보호 기능을 보강한 측면SRS에어백을 장착을 비롯 6개의 에어백이 운전자와 탑승자를 보호한다.

하드탑 컨버터블의 트렁크로는 드물게 루프가 접힌 상태에서도 골프백 1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 효율성이 돋보이며 루프 개방상태에서도 마크레빈슨 오디오 시스템과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은 안락성을 제공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치기라 타이조 사장은, '한국의 4계절에 어울리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차량'이라며, '보는 순간 미적인 아름다움에서부터 차량에 머무는 시간 동안 최상의 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 말했다. IS250C는 4인승으로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하여 6250만원(개별소비세 인하가격)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