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전시회
참가업체(1)-2009 오토모티브위크 6
등록자 한영국 작성일자 2009-04-25 오전 11:47:00


2009 오토모티브위크 참가업체

2009 오토모티브위크에는 국내외 자동차 애프터마켓 업체들이 대거 참여했다.

가인EST



보쉬(BOSCH)사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가인EST는 이번 전시회에서 물품보관 및 전시대, 타이어교환기, 엔진진단용 스캔 툴, 디젤엔진 커먼레일 서비스 시스템 등을 전시했다. 전시대는 조립 및 변형이 가능해 물품 크기에 따라 변형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타이어 교환기는 작업용이성, 편리성, 신속성에서 뛰어난 기능을 갖춰 런플랫타이어 및 큰 휠 등을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 범용 자기진단 스캔 툴 기능과 오실로스코프 기능이 있는 엔진진단용 스캔 툴과 인젝터, 펌프, 레일 등을 진단 및 정비하는 디젤엔진 커먼레일 서비스 시스템 등을 함께 전시했다.






단우물산


일본에서 자동차 정비, 판금 및 광택에 관련된 일체 공구를 수입 판매하는 단우물산은 아키오 에어공구와 더불어 판금장비 MIRACLE SYSTEM, KOVAX 등의 광택자재를 전시했다. 아키오 에어공구는 현대, 기아, 대우, 쌍용자동차 및 도요타의 자동차 조립라인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판금 방법에 비해 시간을 1/6까지 단축할 수 있는 판금장비 MIRACLE SYSTEM은 일본, 미국, 유럽 각국 등에서 특허를 받았다. 70년의 역사로 페이퍼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KOVAX의 광택용 페이퍼는 자동차 광택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켰다. 이외에도 양모패드, 스펀지, 컴파운드 등의 광택자재 등을 전시했다.





대신오토툴스


대신오토툴스는 20년간 자동차정비에 필요한 정비기기를 생산해왔다. 20년간 자동차 정비공구의 브랜드화에 앞장서 온 대신은 분산된 네트워크의 브리지 역할을 주도하며 B2B, B2C, C2C가 원활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공구대, 툴세트, 모니터내시경, 소켓, 복수세트, 에어공구, 기어렌치, 작업등, 잭, 에어발펌프, 수분제거기, 수입차공구, CRDI 정비공구, 드라이버 등 대신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전시했다. 대신오토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비공구가 되기 위해 품질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전시회에 출품한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리비코코리아


리비코코리아는 친환경 고강도타일을 전문적으로 수입, 시공하는 업체이다. 디자인 및 환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건축 및 도시개발에 발맞춰 리비코코리아는 다양한 고강도 타일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 산업용 고강도 타일은 기존의 에폭시 소재를 탈피해 친환경소재를 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했다는 평가다. 시각적인 우수성을 비롯해 미끄럼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안전성, 무거운 장비의 하중이나 충격을 흡수해 건물바닥 및 콘크리트의 파손을 방지하는 내구성, 까다로운 유럽의 바닥타일 기준에 맞췄다.







리퀴몰리 코리아


리퀴몰리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언더보디 방음방청제를 비롯한 다양한 화학 정비 용품을 선보였다. 주요 품목으로 TUV(독일기술감사협회), DEKRA(독일자동차공업협회) 테스트 인증을 받은 엔진오일, 미션오일, 오일 첨가제, 연료 첨가제, 유지. 보수제, 내외장 관리제, 선박용 케미컬, 모터사이클용 케미컬 등이다. 리퀴몰리 코리아는 2002년 설립해 16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자동차용 케미컬 전문브랜드 리퀴몰리 한국법인으로 선진국의 자동차 관리 시스템 정착에 앞장서 왔다. 또 벤츠, BMW, 폭스바겐, 포르쉐, 아우디, 볼보, 크라이슬러, 오펠, 포드, 스카니아 등 많은 자동차 제작사의 테스트 인증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시노스


시노스는 자동차 정비기기 시장 18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실용정비에 필요한 다양한 자동차서비스 정비기기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커먼레일디젤/가솔린/LPi 차량의 연료분사 인젝터를 진단/분석/교정하는 시스템과 전자 디지털 토크렌치, 휠 얼라인먼트용 캠버볼트와 쉼을 전시했다. 인젝터 테스터(A-8000e)는 완전자동 프로그램(CPU)제어로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커먼레일 인젝터 클리닉 시스템(CTU-1100e)은 시험유와 세척유의 분리시스템과 고압 진단으로 클리닉이 정확하다. 이밖에도 커먼레일 인젝터 시그널 유니트(SI-1000)?, 인젝션 분사 테스터(DET 063), 디지털 토크렌치(Digital Torque Wrench)등을 소개했다.




신흥세진


신흥세진은 1968년 창업 이후 40년 동안 ‘전통, 고품질, 진보’라는 모토로 수입공구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며 한국공구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8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Snap-on 제품군을 선보였다. 87년의 역사와 633개의 미국 특허 및 1027개의 세계 각국의 특허를 보유 중인 Snap-on Tools는 1만4000여 가지의 방대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전시된 수공구, 공구셋트, 공구함 등의 자동차정비관련공구는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주)에스디상사


에스디상사는 1987년에 설립해 5000여 종류의 각종 렌치를 수입 공급하는 회사다. 지속적 사용에도 내구성으로 가격경쟁력을 발생시키는 상위 5%의 고품질에 해당하는 렌치만 제공한다는 목표로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된 툴세트는 에스디상사가 보유한 툴세트 트레이 제작기술(SMS/Self making system)을 이용해 제작했으며 활용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함께 전시한 렌치는 특수가공 처리되어 타사대비 강한 내구성을 보여 장기적으로 가격경쟁력에 우위를 보였다. 이밖에도 에어건, 커플러, 공구함 등 엄선된 수입품들을 전시했다.




오토프로업


1998년 설립된 오토프로업은 독자적인 기술과 특허 보유로 브레이크 디스크&드럼 연마기 전용장비의 개발, 제조 전문 업체로 발판을 다지고 있다. 초기 설계부터 완제품 생산 전 공정이 가능한 생산라인을 갖춰 고객 요청에 의한 맞춤 제작도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기와 브레이크 디스크와 드럼을 연마할 수 있는 장비를 전시했다. 특히 DBL-3500은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기로는 유일하게 분리기능과 장착기능을 1대의 장비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기다. 또한 DBL-4500의 경우 보급형으로 만들어진 장비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낸다.






웨어리드


웨어리드는 말레이시아 프로톤 자동차 진단기의 무선겸용스캐너와 2채널 스코프의 OEM공급업체다. 현재 유럽, 중동 국가를 포함해 20여 개국에서 프로톤을 비롯한 해외 프로톤 딜러들이 웨어리드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 출품한 EZ-System은(WTS 201[풀옵션], WT 201[기본형], PADT-07[말레이시아OEM]) 국내 유일의 자동차 진단기로 자동차의 시스템에 대한 자동 진단 기능과 스캐너가 지원하지 못하는 진단 기술로 정확히 고장 여부를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웨어리드는 국내 유일의 진단기 개발&보급업체로 고급 정비기술 평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유성이엔지


유성이엔지는 1996년 설립 이래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기 및 커먼레일 인젝터 테스터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일본과 미국, 러시아, 등 1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품질을 인정받아 2008년 ISO 9001,14001/CE 인증을 취득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브레이크 디스크연마기 SOLAR9000 시리즈와 커먼레일 인젝터 테스터를 선보였다. SOLAR9000SIMPLE은 차량에 직접 장착, 연마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SOLAR9000GOLD는 디스크의 허브유형에 따라 장·탈착이 가능하다. MASTER-G는 디스크를 자동차에서 분리해 연마하는 제품으로 작업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커먼레일 인젝터 테스터 GNS-2570은 4개의 실린더를 채택, 실내에서의 인젝터 분사현상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