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페라리
'
 
 
 
HOME > 뉴스 > 뉴모델
GM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 1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9-04-07 오후 6:16:56



GM DAEWOO,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 출시

-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최고급형 모델 ‘블루 앤 블랙’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의 라세티 프리미어 최고급형 모델인 ‘블루 앤 블랙(Blue & Black)’을 개발, 4월 6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 모델은 크롬으로 고급스럽게 처리된 기존의 클러스터(Cluster) 실린더 부분에 투명한 아크릴 재질을 적용, 야간 운전시 아이스 블루의 은은한 조명효과가 더욱 두드러져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더불어 기존 센터페시아 중앙 부분에 새롭게 피아노 블랙 필름 마감을 채택, 내부 스타일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GM DAEWOO국내영업/마케팅본부 최안수 전무는 “최고급형 모델인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은 이미 입증된 라세티 프리미어의 ‘엡솔루트 스타일(Absolute Style)’에 독창적인 인테리어 소재와 컬러를 추가함으로써 감각적인 내부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세티 프리미어 ‘블루 앤 블랙’의 가솔린 모델 가격은 1,580만원, 디젤 모델은 1,865만원이다. 자동 변속기 선택시 162만원이 추가된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