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이사람
MMSK(주), 최종열 사장 5
등록자 이근태 작성일자 2008-09-22 오후 3:43:37


MMSK(주)의 최종열 사장

랜서 에볼루션과 아웃랜더,

높은 가격만큼 가치있다

미쓰비시자동차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MMSK(주)의 최종열 사장은 두 모델의 출시 행사에서 Q&A를 가졌다. Q&A에서는 미쓰비시의 랜서 에볼루션과 아웃랜더의 궁금중과 앞으로 판매계획 등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했다


Q. 미쓰비시가 한국시장에 진출하면서 대중화 시장을 잡겠다고 말했는데, 랜서 에볼루션은 대중화와 거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랜서 에볼루션도 대중화를 위한 모델인가?

A. 랜서 에볼루션은 과거 기록들이 말해주듯 고성능차로 대중화를 위한 모델은 아니다. 대신 미쓰비시를 대표하는 모델로 인식되어 온 만큼 미쓰비시의 이미지 리딩카로 봐줬으면 좋겠다. 또한 미쓰비시의 대중화 모델은 아웃랜더를 시작으로 스포츠쿠페인 인클립스, 중형세단인 랜서, SUV인 파제로 등 대중적인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Q. 아웃랜더의 경우 대중적인 모델인데 4,200만 원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높은 가격인데, 국내 시장에서 가격경쟁에서 불리하지 않겠는가?

A. 소비자 입장에서는 낮은 가격이 좋겠지만 마냔 낮출수도 없는 것이다. 모델 출시 전 2개월 동안 가격에 대해 고민했다.  하지만 아웃랜더는 미쓰비시가 국내 시장에 첫 시판하는 모델이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가치는 고객의 평가가 나온 후 알 수 있다. 미쓰비시와 MMSK(주)는 아웃랜더의 정해진 가격만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Q. 랜서 에볼루션과 아웃랜더는 몇 가지 그레이드로 나눠져서 판매되는가?

A. 랜서 에볼루션과 아웃랜더는 최고급 모델에 풀옵션만을 판매한다. 먼저 질문에 가격이 비싸다고 했는데 낮은 그레이드의 모델을 판매할 경우 가격이 낮아지겠지만, 국내 판매하는 모델은 최고급 모델에 풀옵션을 적용한 모델인 것을 생각한다면 비싸다는 생각은 다시 고려해 봐야 할 것이다.



Q. 아웃랜더의 국내 경쟁모델은 어떤 모델이 있는가?

A. 아웃랜더는 혼다의 CR-V보다는 한 단계 위면서 아우디의 Q7이나 BMW의 X5보다는 낮은 포지셔닝으로 현재 경쟁이 되는 모델은 아직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앞으로 많은 해외메이커의 모델이 수입되면서 경쟁모델은 생길것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