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이사람
미쓰비시, 오사무 마스코 사장 4
등록자 최문석 작성일자 2008-07-03 오후 5:26:37



마스코 오사무 사장에게 직접 듣는 미쓰비시의 방향

미쓰비시자동차공업주식회사(사장 : 마스코 오사무, 이하 미쓰비시자동차)는 7월 3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러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미쓰비시자동차의 마스코 오사무 사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미쓰비시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과 고유가 시대를 해쳐가는 노하우를 들어보자

Q : 한국 시장에 왜 진출했는가?
A : 미쓰비시는 전 세계적으로 큰 시장에는 거의 진출했고 유일하게 남은 거대 시장 중 하나가 한국 시장이다. 그래서 진출하게 되었다.

Q : 미쓰비시가 국내 수입차 시장의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려한다는데 유가 폭등으로 인해 어렵지 않겠는가?
A : 한국 자동차 수준은 국제 시장에서 경쟁력있다고 본다. 미쓰비시는 한국 자동차 메이커가 공략하는 다른 소비자 층을 공략할 것이다.

Q : 원유 가격 폭등으로 인한 자동차 메이커로써의 해법은 ?
A : 원유 및 원자재 가격 폭등은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 해당된 문제다. 앞으로 가솔린 자동차가 사라질 수는 없기 때문에 가솔린 엔진의 연비를 늘려야 하고 디젤 엔진 역시 오염물질 배출이 적은 클린 디젤 엔진을 개뱔해야 한다. 또한 에탄올 등 대체 에너지로 움직이는 자동차와 미쓰비시가 선도하는 전기자동차 같은 것들을 개발해야 한다.

Q : 랜서의 국내 경젱 모델은? 그리고 가격 정책과 랜서의 포지셔닝은?
A : 랜서의 경우 몇 가지 경쟁 모델들이 있지만 랜서만의 아이덴티티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차별성이 있다. 또한 랜서 에볼루션의 경우는 그 독특함으로 인해 경쟁차가 없다고 생각한다. 랜서만의 특징을 부각시켜 좋은 결과를 내도록 할 것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