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페라리
'
 
 
 
HOME > 뉴스 > 이사람
혼다코리아, 박종석 이사 3
등록자 이근태 작성일자 2008-06-23 오후 4:23:20



혼다의 프리미엄 모델 뉴 레전드

레전드는 2007년 약 천 여대를 판매했다. 그 중 구입고객의 40%는 레전드를 구입한 다른 고객에게 소개를 받아 구입했다. 이러한 수치는 혼다의 다른 모델인 어코드나 씨빅을 소개받아 구입한 고객의 비율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다. 어코드나 씨빅은 많은 광고를 통해 구입을 하지만, 레전드는 구입한 고객을 통해 접하고 구입하게 된다는 말이다. 이러한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비슷한 환경을 가진 사람들 안에서 쉽게 나타난다. 이러한 레전드의 마케팅은 계속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많이 팔리는 차보다 프리미엄 모델로서 면모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2006년 6월에 레전드를 런칭했다. 이후 수입차에 대한 인식 변화와 대중화를 통해 저변이 확대됐다. 또한 미디어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한 것도 하나의 요인이다. 그로인해 혼다의 4개 모델 모두 좋은 평가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혼다의 기술을 상품성에 담았다.
레전드는 상시 자유제어 4륜구동으로 앞ㆍ뒤뿐만 아니라 뒷바퀴의 좌ㆍ우로도 구동력 분배가 가능한 SH-AWD(Super Handling All Wheel Drive) 시스템을 적용했다. 혼다는 운전자의 안전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SH-AWD는 안전을 위한 시스템이다.
이번 뉴 레전드는 SH-AWD뿐만 아니라 3.7리터로 엔진 배기량 증가, 강인함과 근육질의 디자인 변화 등을 적용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