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페라리
'
 
 
 
HOME > 뉴스 > 이사람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 한국담당 황문성 사장 9
등록자 이근태 작성일자 2008-02-27 오전 9:54:30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 한국담당 황문성 사장은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이 한국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렇게 말하고 있다.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이 한국을 선택한 이유에는 3가지가 있다.
첫째는 한국이 창의적이기 때문이다. 항상 새로운 것을 생각하고 추구한다.
둘째는 한국 고객의 요구사항이 다른 나라보다 까다롭고 신속한 것을 원한하기 때문이다.
셋째는 한국이 지리적 요지가 좋기 때문이다. 한국에서 생산을 해서 아시아 및 여러 나라에 수출하기 좋은 위치다.
이런 이유 때문에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은 한국을 선택한 것이다.

충북 충주에 신설된 공장은 연간 4만톤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있다.  이 시스템은 세계 다른 나라에 있는 시스템과 동일한 시스템이다.  생산의 원료는 사빅의 글로벌 기업에서 자체 수급이 가능하다.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 제품은 자동차에서 금속 대체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범퍼를 비롯해 많은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대체되었지만 아직 갈길은 멀었다. 자동차에서 플라스틱 사용에 의한 장점은 자동차의 중량이 감소한다는 것이다. 중량이 감소하게 되면 연비가 향상이 되고 이에 친한경적인 요소가 증가될 수도 있다. 이런 부분에서 앞으로 자동차에 적용되는 부분은 확대 될 것이다.

또 강도가 높은 플라스틱 뿐만 아니라 스마트 플라스틱과 같은 신기술의 제품도 적용될 수 있다. 스마트 플라스틱은 열전도성이 있는 플라스틱으로 열을 가해주면 한계점까지 온도가 올라가다가 한계점에 다다르면 비전도성이 되어 더이상 온도가 올라가지 않는다. 이런 스마트 플라스틱은 자동차의 사이드 미러에 힛팅시스템으로 적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