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뉴카렌스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기아차, 노사합동 ‘올 뉴 K3’ 판촉행사 실시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8-03-08 오후 4:41:25


K3 본격 판매와 함께 노동조합도 고객 속으로!

기아차, 노사합동 ‘올 뉴 K3’ 판촉행사 실시


 

6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온 업스케일 다이나믹 세단 ‘올 뉴 K3’의 성공을 위해 기아차 노사가 함께 고객 속으로 뛰어들었다.

기아자동차㈜는 8일(목) 인천 송도의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 강상호 지부장, 김학준 판매지회장, 윤민희 화성지회장 등 노사 간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 판촉 행사를 열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기아차 임직원과 조합원들은 직접 고객들을 만나 ‘올 뉴 K3’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며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쳤다.

사전계약 대수만 6천대를 넘기며 이미 돌풍을 예고한 바 있는 ‘올 뉴 K3’는 이달 들어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출하를 본격화하기 시작, 준중형 승용시장의 지각 변동을 노리고 있다.

‘올 뉴 K3’의 생산을 맡고 있는 화성공장의 윤민희 지회장은 “판매가 잘 돼야 생산도 산다”며 “올해 신차 선봉장인 ‘올 뉴 K3’가 얼마나 중요한 차인지 생산현장에서도 다들 인식하고 있는 만큼 품질과 납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기아차 국내영업 관계자는 ‘올 뉴 K3’ 판매 현황과 관련해 “연비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며 “일일 계약대수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이 추세대로라면 목표로 한 연 5만대 국내판매는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 뉴 K3’ 출고 고객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부품 보증기간을 기존 ‘5년-10만Km’에서 ‘10년-10만Km’로 5년 연장해주는 ‘스마트스트림 더블 개런티’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여행용 캐리어/블루투스 헤드셋/세차용품 중 택1) 제공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단, 5월 31일 이전 출고 限)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