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불스원, 친환경 패키지 적용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 출시 0
등록자 정환용 작성일자 2020-05-25 오전 11:46:34



불스원, 친환경 패키지 적용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 출시






불스원이 5월 25일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스원은 환경을 필수로 생각하는 ‘필(必) 환경’ 트렌드에 대응하고자 자사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의 친환경 한정판 출시를 추진하게 됐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은 기존 스탠다드 제품에 무색 투명 페트병 용기를 적용했다.

제품 표면에는 수분리성 점착식 라벨을 사용해, 용기 수거 과정에서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제품 포장재도 코팅을 하지 않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은 5월 25일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26일부터는 일주일 간 불스원 19주년을 기념해 숫자 19와 관련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라벨 제품 2개를 1만 9,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 제품 구입 후 동영상 리뷰를 작성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9명에게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11번가에서 불스원 제품을 구매하면 19%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불스원 제품 1만 9,000원 이상 결제 시 불스원 손소독제겔 50㎖ 증정 △불스원샷 제품 1만 9,000원 이상 결제 시 선바이저 방향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차장은 “불스원샷은 꾸준히 확산되고 있는 녹색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자동차 용품 업계 최초로 엔진세정제에 친환경 용기 적용을 결정했다”며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성능과 더불어 재활용 용이성까지 높인 불스원샷 그린 라벨에 운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