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페라리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폭스바겐, 아마존 웹 서비스와 산업용 클라우드 공동 개발 나서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9-04-01 오전 11:26:18


폭스바겐, 아마존 웹 서비스와
 
산업용 클라우드 공동 개발 나서

폭스바겐과 아마존 웹 서비스 (Amazon Web Service)가 ‘폭스바겐 산업용 클라우드(Volkswagen Industrial Cloud)’를 함께 개발하기 위한 글로벌 협약을 발표했다.

앞으로 폭스바겐 산업용 클라우드는 폭스바겐그룹의 122개 시설 내 모든 기계, 공장 및 시스템의 데이터를 결합하게 된다.

이는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기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공장 내 생산성을 높여줄 것이다.

즉, 폭스바겐 산업용 클라우드는  목표 생산량을 달성하기 위한 필수 전제 조건이 될 것이다.

장기적으로는 전 세계 1,500여개 공급업체와 협력사가 있는 3만개 이상의 지역에 걸친 폭스바겐그룹 글로벌 공급망 역시 통합될 것이다.

폭스바겐은 아마존 웹 서비스의 기술 및 서비스를 활용해  산업용 클라우드를 동종업계, 물류 및 영업 분야의 다른 협력사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할 예정이다. 

포르쉐AG 이사회장이자 폭스바겐AG 생산총괄 경영이사인 올리버 블루메(Oliver Blume)는 “우리는 폭스바겐그룹의 핵심 경쟁력 중 한 요소로서 생산 부문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며, “아마존 웹 서비스와의 전략적 제휴는 이러한 노력의 토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동차 생산 분야에 세계적인 경험을 갖고 있는 폭스바겐그룹과 기술적인 노하우를 보유한 아마존 웹 서비스는 훌륭한 상호보완적 관계에 있으며, 우리는 글로벌 산업 플랫폼을 통해 투명성과 효율성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산업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앤디 재시(Andy Jassy) 아마존 웹 서비스 CEO는 “폭스바겐의 제조 및 물류 공정을 재창조하게 될 산업용 클라우드는 혁신과 업계선도를 지속해가는 폭스바겐의 또 다른 본보기”라며, “폭스바겐과 아마존 웹 서비스의 협력은 폭스바겐의 글로벌 공급망 전반에 생산의 효율성과 품질 측면에서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는 폭스바겐이 최고 수준의 기능성, 혁신성, 성능 및 보안을 갖춘 방대한 클라우드에 접근, 그 어떤 인프라 공급사보다도 큰 규모의 파트너와 고객 집단을 확보함으로써 가능해질 것”이라며 “우리는 클라우드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이점을 활용해 폭스바겐이 자동차 제조업의 미래를 재구상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