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뉴카렌스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시트로엥, 2018 올리브콘에서‘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운영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8-05-03 오후 12:23:45


시트로엥, 2018 올리브콘에서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운영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대표이사: 송승철)가 5월 2일부터 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쇼핑 컨벤션 ‘2018 올리브콘’에서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트로엥의 새로운 전시장 CI이자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컨셉트인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울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시트로엥의 브랜드 정체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총 5일간 운영하는 브랜드 전시관에는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이 전시되며, 행운의 숫자 뽑기, SNS 공유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4 칵투스 2박 3일 시승권, 고급 우산 등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별도의 상담 공간도 마련해 영업사원들로부터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바디와 에어범프, 휠, 도어 미러, 루프바 등을 한 가지의 컬러로 통일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듭난 도심형 SUV이다. 차량 컬러는 펄 화이트(Pearl White), 오닉스 블랙(Onix Black), 플래티넘 그레이(Platinum Grey)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BlueHDi 엔진과 ETG6 변속기, 복합 연비 기준 17.5km/ℓ의 우수한 연비, 패들 시프트, 일체형 소파 시트,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 7인치 멀티 터치 스크린 등 한층 강화된 편의사양으로 드라이빙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