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벤틀리타워·벤틀리 익스피리언스 라운지’ 오픈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2-06-22 오후 12:53:42


“벤틀리, K-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한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벤틀리 서울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 서울이 동대문구에 위치한 벤틀리타워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벤틀리의 한국 내 성과와 향후 시장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이 날 최초로 공개된 ‘벤틀리 익스피리언스 라운지’는 향후 벤틀리의 공간들에 구현될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을 전세계 최초로 적용한 사례로, 벤틀리 오너 커뮤니티 강화 및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을 위한 핵심 거점으로 활용되게 된다. 

이 날 행사에는 니코 쿨만(Nico Kuhlmann) 벤틀리모터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와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총괄 워렌 클락(Warren Clarke) 대표 및 콜린 크룩스(Colin Crooks) 주한 영국 대사가 자리해 벤틀리타워 오픈을 축하했다.

니코 쿨만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는 “벤틀리는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500대가 넘는 판매를 기록하면서 2020년 대비 71%의 성장을 거뒀다.

그 결과 아시아 태평양 시장 중에서는 두 번째, 벤틀리 전 세계 시장에서는 여섯 번째로 큰 시장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 수년 간의 한국에서 성장은 경이로운 수준”이라며 “개인적으로 한국을 잘 이해하고 있는 입장에서 한국은 전세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시장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관점에서 볼 때 한국에 최신의 트렌드로 무장한 벤틀리타워를 오픈하게 된 것은 시의적절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벤틀리타워의 오픈은 한국 사업 및 시장에 대한 확신을 의미하며, 벤틀리타워를 거점으로 더 많은 특별한 경험들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워렌 클락 대표는 “한국 시장에서의 지난 3년 간의 성과는 공식 파트너인 벤틀리 서울과 놀라운 협업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하반기에도 벤틀리 공식 오너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준비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본사 차원의 한국 시장에 대한 관심과 투자는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벤틀리모터스 제품 및 마케팅 담당 총괄 임원인 스티븐 드 플로이(Steven De Ploey)는 “지난 수개월간 벤틀리는 벤틀리의 디자인 언어에서 출발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 혁신, 그리고 장인정신을 담은 새로운 시그니처 룩 & 필을 재정립했다.

향후 벤틀리의 모든 공간에 대한 시그니처 디자인은 새로운 물성, 장인정신, 그리고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재정립될 것이며, 한국에 오픈한 벤틀리 익스피리언스 라운지가 전세계 최초로 새로운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한 사례”라고 설명하며 “벤틀리의 아이콘인 다이아몬드 메트릭스 그릴 디자인을 재해석해 벤틀리 디자인 팀이 새롭게 개발한 ‘임베디드 다이아몬드(embedded diamond)’ 패턴이 최초로 적용되어 역동적인 건축의 형태로 구현되었으며, 이는 향후 벤틀리의 모든 공간에 적용될 예정이다.

벤틀리 익스피리언스 라운지는 새로운 벤틀리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허브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며, 공간에 적용되는 디자인과 감성은 컨템포러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선도자로 나아가는 벤틀리의 끊임없는 노력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