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제네시스 ‘더 올 뉴 G80’ 이미지 첫 공개 0
등록자 정환용 기자 작성일자 2020-03-06 오전 10:08:12


제네시스가 신형 G80 ‘The All New G80’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2008년 1세대로 첫 선을 보인 G80은 2013년 2세대를 거쳐 올해 3세대 모델이 태어난다.

새로운 G80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 ‘역동적 우아함’을 표방한다. 전면부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 20인치 신규 휠과 펜더의 볼륨을 강조한 애슬래틱 파워 라인 등으로 역동성을 더했다. 후면은 말굽 형태로 둥글게 음각 처리한 트렁크와 좌우로 길게 뻗은 크롬 장식, 전동 트렁크 버튼 등이 제네시스의 정체성을 각인시킨다.

새로운 G80의 실내는 여백의 미를 강조하는 공간을 추구한다. 조작계 등의 배치를 최적화해 운전자다 다양한 기능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양쪽 문에 접한 부분까지 이어지는 송풍구,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회전형 전자식 변속기, 터치와 필기를 병행하는 통합 컨트롤러 등이 제공된다.


현대차그룹 디자인 담당 루크 동커볼케 부사장은 “제네시스의 모든 디자인 요소는 브랜드의 로고에 모두 담겨 있다. 로고 가운데 방패 문양은 크레스트 그릴을, 양 날개는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를 상징한다”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는 “신형 G80의 실내공간은 탑승자 공간과 첨단 기술 사이의 균형을 재정의한다. 새로운 고급스러움에 대한 제네시스만의 해석인 동시에 고객 경험의 차별점”이라고 말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