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에어컨 회로도
페라리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메르세데스-벤츠,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참가 개요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9-08-27 오후 12:48:01


메르세데스-벤츠,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참가 개요


 메르세데스-벤츠가 오는 9월 10일부터 22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지속 가능한 미래(Sustainable Future of Mercedes-Benz)’를 주제로 다양한 신차 및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라 칼레니우스 신임 회장,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전망 제시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지난 5월 22일 취임한 올라 칼레니우스 신임 다임러 그룹 이사회 의장 및 메르세데스-벤츠 승용 부문 회장(Ola Källenius, Chairman of the Board of Management of Daimler AG and Head of Mercedes-Benz Cars)이 취임 이후 처음 참가하는 모터쇼다.

칼레니우스 회장은 모터쇼 첫날인 9월 10일 오전 9시 20분(현지 시간)부터 진행되는 메르세데스-벤츠 프레스컨퍼런스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지속 가능한 미래’라는 주제를 포괄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전략을 발표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다양한 신차를 통해 자동차를 발명한 회사로서 지능형 모빌리티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혁신적인 쇼카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세계 최초 공개

메르세데스-벤츠는 올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EQ 브랜드만의 유연하고, 고객 지향적이며, 지속 가능한 비전을 보여줄 쇼카를 세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라인업이 첫 선을 보이고, 메르세데스-벤츠 SUV 패밀리의 새로운 라인업인 더 뉴 GLB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GLB 모델을 공개한다.

또한, 세계 최초 프리미엄 순수 전기 구동 다목적 차량(Multi-Purpose Vehicle, MPV)인 더 뉴 EQV를 공개하고, 마인(Main)강에서는 도시 모빌리티의 선구자인 스마트(smart)의 전기 시티카(electric city car)의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를 만나다(Meet Mercedes)” 프리뷰 행사 개최

메르세데스-벤츠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프레스 데이 전날 저녁 미디어를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를 만나다” 프리뷰 행사를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제품 및 브랜드 철학과 관련된 다채로운 워크샵을 진행한다.

총 다섯 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샵은 메르세데스-벤츠의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참가 개요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름 비밀번호